menu

notice

 
NEWS
HOME > NOTICE > NEWS
STL NEWS
제목 [이하린] ‘불후’ 이하린 “감히 이렇게 큰 무대에..너무 벅차 눈물”
등록일 2018-01-29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하린의 '불후의 명곡' 무대가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그녀의 SNS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이하린은 1월27일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후 개인 SNS에 사진을 올려 깜찍한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이하린은 게시한 사진과 함께 “제가 감히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요. 무대가 끝나자마자 정말 너무 벅차서 눈물이 났어요! 무대를 위해 뒤에서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감사하며 진심으로 노래하는 이하린이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불후' 무대를 준비하는 내내 함께 고생해주신 홍경민 선배님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여러분 저 실시간 검색어 1위했어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린은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야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보여줬던 무대가 다시 생각나게 하는 이하린의 모습에 팬들은 “더 올려주세요! 너무 예뻐요!” “불명 무대보고 반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하린은 이날 '불후의 명곡' 전설 이상우 편에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으로 뮤지컬 무대를 선보여 이상우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상우는 신인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의 무대 구성, 표정연기 그리고 노래까지 완벽했다고 말했다.

미녀가 야수에게 당당히 사랑 고백을 한다는 전개를 보여준 이하린은 "무대를 마치고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행복하게 무대를 끝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하린은 지난해 11월 홍경민이 선물한 곡 ’낯선 하루’로 데뷔, 수많은 아이돌 그룹 사이 솔로 가수의 굳건함을 보여줬다. (사진=이하린 SNS)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