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notice

 
NEWS
HOME > NOTICE > NEWS
STL NEWS
제목 [이하린] 홍경민과 '불후의 명곡' 출연 "새로운 모습 기대해달라"
등록일 2018-01-2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가수 이하린이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2 -전설을 노래하다' 시즌2 (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이하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좋아하는 곡을 부를 수 있어 영광이였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이하린은 15일 서울 영등포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해 무대를 선보였다. 녹화를 마치고 "이번 무대를 위해 정말 열심히 습했다. ”며 “ 데뷔 때 보다 기대되면서 떨리는 무대였다 ”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하린의 이번 ‘불후의 명곡 2’ 방송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이하린의 데뷔앨범을 프로듀싱한 가수 홍경민이 곡 편곡부터 무대 구성까지 도움을 주고 현장응원까지 함께 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데뷔 전 뮤지컬 배우로써 활동해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신인이기 때문에. 방송 후 그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어떤 매력이 보여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불후의 명곡 2'은 전설 이상우 편으로 꾸며졌으며 이하린 외에 박기영, 알리, 김용진, 김나니&정석순, 폴킴, 데이식스 등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석, 다양한 무대를 보였다.
 
이하린이 출연하는 KBS2 '불후의 명곡' 전설 이상우 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STL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