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notice

 
NOTICE
HOME > NOTICE > NOTICE
STL NOTICE
제목 [ 이하린 ] 11월24일 PM12 디지털 싱글 '낯선 하루' 발매
등록일 2017-11-23




이하린 첫 번째 솔로앨범 '낯선 하루' 발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으로 승부하는 신흥 발라드 여제가 나타났다.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정 받았던 이하린이 준비한 이번 앨범은

‘흔들린 우정’,’등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가수 홍경민이 직접 이하린에게 데뷔를 제안해

작사, 작곡한 곡을 선물하고 프로듀싱을 맡아 전폭 전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낯선 하루는 홍경민이 오랜 기간 이하린에게 가장 적합한 색채를 찾기 위해 고민한 끝에 완성된 이하린의 색채가 뚜렷한 음악이다.

홍경민은 녹음을 진행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안정감 있고 풍부한 성량의 이하린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칭찬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앨범낯선 하루는 요즘은 듣기 힘든 감성적인 가사와 피아노 선율에 미디엄 팝 넘버 발라드로 에이핑크, B1A4, 트와이스, 예성, 규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작업중인 Zigzag note가 편곡에 함께했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이별을 통보 받은 다음 날 사랑하는 사람을 잊는 이별에 대한 정해진 방법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가사는 한 번쯤 사랑해 아파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마음을 울린다.

이하린의 호소력 짙은 어우러져 이별에 아파 본 많은 사람들을 어루만지는 손길이 되어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FT아일랜드, 주니엘 등 여러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하며 다채로운 색감과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구성으로 화제가 된 김은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헤어진 후 1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이하린이 직접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프로듀스 101에서프듀 배우상의 별명을 얻은 연기자 정시현이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맑은 음색과 섬세한 감정을 연기하는 그녀의 장점이 돋보인낯선 하루음원은 2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이하린은 같은날 오후 5시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